갤럭시 워치3 사용 후기

2021. 7. 27. 16:57카테고리 없음

언팩이 끝나고 바로 구매한 갤럭시워치3 45mm 미스틱블랙이 드디어 도착을 했습니다. 사실 2가 출시되지 않고 네이밍이 바로 넘어갔기 때문에 어떤 제품인지 너무 궁금했는데요. 바로 언박싱을 해보고, 어떤 부분이 바뀌었는지 한번 확인해보았습니다. 이 부분은 영상으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일단 패키징이 기존과 다르게 상당히 길쭉하게 바뀌었습니다. 이번 갤럭시워치3는 45mm와 41mm가 있고, 45mm에는 미스틱 실버와 블랙, 41mm 에서 미스틱 브론즈와 실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워치에서 브론즈는 조금 부담스러워서 블랙으로 선택을 하였습니다.

 

 

 

갤럭시 워치3
갤럭시 워치3 만큼 둥근 스마트워치는 많지 않다. 삼성이 아직 피트니스 추적 정확도와 관련해서는 할 일이 남아 있지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는 그 어느 때보다 좋아 갤럭시 워치3 졌다. 안드로이드 폰에 맞는 프리미엄 스마트워치를 구매하려면 이 시계를 구매해야 합니다.

목차.

01
디자인

02
피트니스 및 상태 추적

03
스마 갤럭시 워치3 트워치 기능

04
삼성헬스

05
사양

06
가치 및 경쟁

07
평결
삼성은 웨어 OS(당시 안드로이드 웨어)에서 잠시 근무한 뒤 구글 스 갤럭시 워치3 마트워치 플랫폼을 자체 폐기했다. 이로 인해 앱 생태계가 붕괴되고 일부 호환성 문제가 발생했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삼성의 스마트워치가 오늘날 우리가 잘 알 갤럭시 워치3 고 있는 원형의 웨어러블로 꽃을 피우 갤럭시 워치3 는 데 일조했습니다. 최신 삼성 시계는 프리미엄 하드웨어와 다른 한 회사에서만 얻을 수 있는 풍부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Android Authority의 Samsung Galaxy Watch 3 리뷰를 읽고 구매 가능한 최고의 Apple 갤럭시 워치3 Watch 대안 중 하나인 이유를 알아보십시오.

이 Samsung Galaxy Watch 3 리뷰: 나는 원 UI 워치 버 갤럭시 워치3 전 2.0, 타이젠 버전 5.5.0.1, 소프트웨어 버전 R840XXU1BTG6를 실행하며 6일간 삼성 갤럭시 워치 3를 사용했습니다. 45mm Wi-Fi 삼성 갤럭시 워치 3 리뷰 유닛은 이 리뷰 기간 동안 내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와 페어링되었습니다.
업데이트, 2021년 7월: 이 Samsung Galaxy Watch 3 리뷰를 새로운 소프트 갤럭시 워치3 웨어 및 가격 정보로 업데이트했습니다.

삼성의 가장 패셔너블한 스마트워치
삼성 오리지널 갤럭시워치의 주요 미적 비판 갤럭시 워치3 은 육중한 디자인이다. 큰 베젤과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거나 싫어하는 얼굴 생김새를 가지고 있다. 삼성은 갤럭시 워치 3로 상황을 반전시켰다. 기존 제품보다 얇고 가볍고, 확실히 통통하지는 않습니다. 45mm 변형은 내 평균 손목 크기에 비해 너무 큽니다. 사이즈가 조금이라도 걱정되신다면 41mm 버전으로 가시는 게 좋 갤럭시 워치3 을 것 같습니다.

왜 모였는지 알아요 베젤 회전 얘 갤럭시 워치3 기를 하기 위해서죠 너무 좋아요. 맞아요. 갤럭시 워치 3에서는 더 작지만, 더 이상 사용하기 어렵지 않아요. 회전할 때 만족스러운 딸깍 소리가 납니다. 그리고 실제로 회전하고 있는 제 자신을 발견하게 되었 갤럭시 워치3 습니다. 왜냐하면... 웨어 OS 시계에서 볼 수 있는 회전형 크라운을 능가하며, 갤럭시 워치 액티브 2의 터치식 베젤보다 약 1,000배 더 좋습니다.

삼성은 여기에 특별한 것을 가지고 있다. 갤럭시 워치3 모든 스마트워치는 회전 베젤이 필요합니다.
저는 45mm 모델과 1.4인치 AMOLED 디스플레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제가 여기서 무슨 말을 할지 이미 알고 있을 갤럭시 워치3 것입니다. 이것은 삼성 제품이기 때문에 멋진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야외에서 직사광선을 쬐면 아주 쉽게 볼 수 있어요.

그 디스플레이는 전력 갤럭시 워치3 을 많이 소모하지만, 단 한 번의 충전으로 이틀의 배터리 수명을 연장할 수는 없습니다. 항상 켜져 있는 디스플레이를 끈 상태로 너무 자 갤럭시 워치3 주 사용하지 않으면 오늘 3일 동안 늘릴 수 있습니다. 나는 항상 켜져 있는 디스플레이와 수면 추적을 활성화하고 매일 GPS 작동 운동을 녹화하면서 배터리 수명을 1.5일 정도 늘려 왔다. 참고로 5마일 달리기가 갤럭시 워치3 내 배터리 수명의 약 20%를 소모시켰어.

자세한 내용: Samsung Galaxy Watch 3 구매자 갤럭시 워치3 가이드, 사양, FAQ 등

45mm 모델이고 배터리가 더 큰 갤럭시 워치3 모델입니다. 41mm 모델을 구매하면 배터리 수명이 약간 단축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충전 상황이 좋지 않습 갤럭시 워치3 니다. 손목시계와 함께 포장된 자기 충전 퍽은 괜찮지만, 그다지 강력하지는 않습니다. 시계를 100% 충전하려면 두 시간이 넘게 걸릴 거예요. 즉, 기기를 사용하여 수면 상태를 추적하거나 운동 중에 충전 갤럭시 워치3 할 때 계획을 세워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다행히 최신 삼성 휴대폰이 있다면 Wireless PowerShare를 통해 충전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워치3는 모두 갤럭시 워치3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돼 가격이 너무 비싸 추천하기 어려운 티타늄 모델 한 대에 한 대를 아끼고 있다.

그 시계는 상자 안에 "진품 갤럭시 워치3 가죽" 끈이 있습니다. 스트랩이 아주 좋아요. 편안하고, 내구성이 있어 보여요. 전 끈에 콘트라스트 스티치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다른 실리콘 끈으로 바꿨어요 (어쨌든 22mm 스트랩과 호환되며, 41mm 갤럭시 워치3 버전은 20mm 스트랩과 호환됩니다.)

이것은 스마트워치에 대 갤럭시 워치3 한 일반적인 불만을 불러 일으킨다. 애플워치의 단점만큼 애플이 기본형 시계와 함께 실리콘 시계 스트랩을 출하한 것은 올바른 조치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을 위한 운동용 시계이며, 박스에 갤럭시 워치3 가죽 끈만 포함하면 많은 사람들이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타사 스트랩을 구매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건 불평이 아니야 200달러짜리 시계에 대해서요 하지만 갤럭시 워치 3는 비싸요! 상자 안에 필 갤럭시 워치3 요한 모든 걸 담아둘 수 있을 거야

시계 페이스 선택이 풍 갤럭시 워치3 부합니다. 삼성은 갤럭시워치3에 8만개 이상의 워치페이스가 있으며, 다양한 워치페이스가 무료로 제공된다고 밝혔다. 대부분의 갤럭시 워치3 퍼스트 파티 워치 페이스

파트너스활동으로 수수료받을수있어요